로마의 가장 아름다운 다리
영원한 도시 로마는 고대 역사와 초현대적인 매력이 혼합된 곳으로 구석구석 이야기를 들려줍니다. 여행객을 위한 로마는 다양한 볼거리, 예술, 취향을 제공합니다. 콜로세움과 바티칸과 같은 잘 알려진 이정표 외에도 로마의 섬, 항구, 종교 명소는 로마의 문화와 역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 줍니다. 하지만 이들은 많은 여행객이 간과하는 로마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로마의 티베르 강은 거대한 도시를 휘감으며 동네를 연결하고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. 티베르 강을 가로지르는 섬들은 수세기를
가늠할 수 있는 예술장으로 기능적이라기보다는 훨씬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.
폰테 산탄젤로 또는 천사의 다리는 로마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. 134년 하드리아누스 황제가 처음 발표하면서 세워진 천사상은 나중에 베르니니가 디자인한 것으로, 물 위를 걷는 갤러리가 되었습니다. 근처에서는 카스텔 산탄젤로로 바로 이어져 의미를 더했습니다.
또 다른 필수 방문지는 르네상스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폰테 시스토입니다. 트라스테베레와 캄포 드 피오리를 연결하며 로마의 화려한 저녁 풍경 중 하나를 선사합니다. 현지인과 여행객들도 모여 물에 반사되는 분홍색과 주황색 조명을 벗 삼아 사진도 많이 찍습니다.
간혹 도시 중심부에서 약간 더 멀리 떨어져 있지만 폰테 밀비오는 "사랑의 다리"로 알려져 있습니다. 로맨틱한 분위기로 유명한 이 장소는 연인들이 헌신의 표시로 자물쇠를 채우는 경우가 많습니다. 이 장소는 대도시의 번화한 관광 중심지에서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관광객들이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.
로마 광장
로마 광장 사회생활
로마의 항구는 문화와 에너지로 가득 찬 숨 쉬는 공간이기 때문에 장소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. 그중에서도 나보나 광장은 바로크 아마추어의 걸작으로 눈에 띕니다. 베르니니의 4대 강 근처에는 로드 플레이어, 카페, 미술품 상인들로 가득합니다. 가을을 보낸 후 에스프레소를 마시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원래의 분위기를 만끽하세요.
또 다른 명소는 사람이 붐비는 아침부터 활기찬 캄포 드 피오리입니다. 낮에는 신선한 수확량과 로마의 특산품을 사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. 저녁이 되면 캄포 드 피오리는 현지인들과 함께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페리토의 핫스폿이 됩니다.
더 조용한 광장을 원한다면 몬티 인근에 위치한 작지만 매혹적인 포코트인 마돈나 데이 몬티 광장으로 가세요. 이 광장은 예술가와 학자들이 방문하는 곳으로, 가까운 젤라떼리아에서 젤라토를 먹으며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끽하세요.
로마의 종교 유적지
바티칸 너머 로마의 종교적 장소
성 베드로 대성당은 꼭 봐야 할 곳이지만, 로마의 종교적 보물은 바티칸 너머까지 뻗어 있습니다. 이 거대 도시에는 900개 이상의 교회가 있으며, 각각 독특한 역사와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.
산 클레멘테 대성당은 수세기의 역사를 관광객들에게 보여줍니다. 12세기 교회부터 고대 로마의 성막까지, 로마의 역사를 들여다보는 여행입니다. 오디오 가이드와 같이 본다면 역사를 듣고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또 다른 명소는 빛나는 금색 모자이크로 유명한 로마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 중 하나인 트라스테베레의 산타 마리아입니다.
활기찬 트라스테베레 지역에 위치한 이 교회는 초기 기독교 예술과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제공합니다.
마지막으로 성 요한 라테란 대성당, 로마의 건물, 교황의 승인을 받은 자리를 놓치지 마세요. 성 베드로 대성당에 필적하는 장엄함과 내부에는 복잡한 인형과 모자이크가 장식되어 있습니다. 단절된 성 계단은 예수님이 직접 올랐다고 알려져 있어 매우 영적인 지점입니다.
로마의 아름다움은 기념물뿐만 아니라 은퇴한 구석과 일상에도 있습니다. 고대 땅을 건너거나 번화한 도시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주요 교회를 발견하는 등 로마의 문화와 소통할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을 제공합니다. 이러한 장소는 여행객에게 완벽합니다
여행객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오리지널처럼 로마를 경험하고 싶어 합니다. 영원한 도시인 로마를 둘러보면서 시간을 내어 휴식을 취하고 주변을 둘러보면 로마의 매력이 당신을 유혹할 것입니다.